[투약 후기]

먹을 때도 아닌데 찡찡거리고 울어서

스포이드로 계량해서 먹여봤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인지 안 삼키고 뱉어낸다 ㅋㅋ

아깝게 볼가로 주르륵 흘러서 ㅠ

대신 눈이 동그래지고 울음을 그침 @_@

 

그래서 입안에 넣어주고 입을 다물도록 도와주니까 그제야 삼켰다.

맛을 보진 않았는데 달달한지 단내가 좀 났다.

 

서양인은 햇빛으로 비타민D를 흡수하려면 피부암 발생이 높고 체내 흡수량이 떨어져서 필수라고 한다.

구루병 예방차원에서. 실제로 신생아 구루병이 발병했었다고.

 

동양인은 뭐 피부 무리 없이 흡수 가능하지만;

현재는 신생아 & 겨울 & 우한 바이러스로

집안에만 갇혀 있기 때문에 봄이 되서 외출하여 외기욕을 하기 전까지는 생각 나는 날 마다 먹일 요량이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* 1 Month Regular Checkup

한 달이 된 후 소아과를 방문했을 때

의사 선생님이 모유수유 중인지 확인하더니 비타민 D를 먹여야 된다면서 추천해 주신 제품이다.

모유에는 비타민D가 없어? 추가 섭취해야 한다.

분유는 이미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.


일주일간 먹을 수 있는 샘플을 하나 줬다.
하루에 1ml씩 먹이면 되고 모유를 먹일 때 먹이면 된다.

 

 

모유수유용 신생아를 위한 비타민 D

작은 용량으로 샘플

경구 투여로 동봉된 스포이드를 사용하여 입에 넣어준다.

4세까지 1ml씩 투여

여분? 을 위한 0.5ml 와 스포이드가 들어있다.

후... 성인도 비타민 D가 필요한데 평생 먹어야 하는 것인가...

시판용 제품은 50ml에 8.99

살 것들이 끊임없다 ㅎㅎㅎ;;

+ Recent posts